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KTX매거진 7월호
458 2
2024.06.24 14:09
458 2

OkySMN

https://www.ktxmagazine.kr/ktx/monthly

원본은 여기! PDF 50페이지!

 

https://www.ktxmagazine.kr/ktx/article/56346

바로가기 링크도 가져옴ㅎㅎ

 

 

7월부터 KTX, iTX새마을, iTX청춘, 새마을호에 있고 가져가면 절도니까 눈으로만 얌전히 보자ㅋㅋ

목록 스크랩 (0)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다크닝과 무너진 메이크업에 지쳤나요? 네니요. 베이스맛집 입큰의 NEW 톤큐레이팅 신박템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 2종> 체험 이벤트 941 07.19 77,188
공지 더쿠 이미지 서버 gif -> 동영상 변환 기능 적용(GIF 원본 다운로드 기능 개선) 07.05 448,513
공지 ▀▄▀▄▀【필독】 비밀번호 변경 권장 공지 ▀▄▀▄▀ 04.09 1,560,795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5,217,073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6,381,73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2,614,230
공지 [필독]성별관련 공지 [📢언금단어 사용 시 무통보 차단📢] 16.05.21 23,915,152
공지 알림/결과 💙 더쿠 영탁방 정리글 모음 💙 (임시) 6 23.09.07 5,157
공지 알림/결과 영탁 스케줄 📆 2024년 7월 (7/23 업데이트) 242 22.01.01 121,5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649 스퀘어 탁쇼2 2주차 무인 기념 무물 이벤트 2 18:25 51
67648 잡담 바경탁 보고싶어 2 12:32 163
67647 잡담 ㅌㅁㄴ💙 4 05:59 102
67646 잡담 현수막 걍 이거해 어비스 3 07.24 317
67645 잡담 트롯돌 덕질 꽤나 재미난걸? ㅋㅋㅋㅋㅋ 2 07.24 311
67644 잡담 언모만 받았어? 2 07.24 235
67643 잡담 ㅌㅁㄴ💙 6 07.24 187
67642 잡담 앞자리에 설레다 결제 못하고 3 07.23 326
67641 잡담 ㅃ성공해따!! 4 07.23 300
67640 스퀘어 영타기 위버스 2 07.23 255
67639 잡담 요즘 영타기 전자명함에 3 07.23 318
67638 스퀘어 대한 체육회 인스타그램 2 07.23 202
67637 잡담 영통강아지 좀 봐봐 4 07.23 324
67636 잡담 왕십리 무대인사 예매링크+팁 3 07.23 268
67635 잡담 ㅌㅁㄴ💙 4 07.23 179
67634 잡담 공지확인 ㄱㄱ 3 07.22 333
67633 잡담 영탁스쿨은 비정기컨텐츠인가봐 4 07.22 310
67632 잡담 무인 당첨 찌니들은 어플 웹 PC 뭐였어? 2 07.22 270
67631 잡담 아무도 안 물어봤지만 내 최애 얘 4 07.22 259
67630 스퀘어 YOUNGTAK&BLUES 1ST OFFICIAL MEMBERSHIP 2 07.22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