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트시그널5 걍 끝나고 우유경 컷본으로 보는게 나을듯..
- 06-17
- 조회 93
- 잡담
-
- 하트시그널5 하차하고 결과만 봐야지 그냥
- 06-17
- 조회 13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제작진들 먼가 p적인모습은 아니니까 n적인모습은 그냥 내보내도되겠지하는거같은데
- 06-17
- 조회 17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와 근데 진심 더이상 보기가 싫은데?ㅋㅋㅋㅋㅋ 불륜논란도 해결 안 됐는데 삼각 편집은 정신 있는건가
- 06-17
- 조회 218
- 잡담
-
- 하트시그널5 오늘 문자 긴장감도 없고 슥 지나가긴 했는데
- 06-17
- 조회 20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지금까지 병크없는데 편집당해서 쟤네가 왜 최커임?하던 커플들이 수두룩한데
- 06-17
- 조회 302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이 연프뿐 아니라
- 06-17
- 조회 408
- 잡담
-
- 하트시그널5 걍 성민은 민주한테 관심이없어보임.. ㅋㅋ
- 06-17
- 조회 446
- 잡담
-
- 하트시그널5 까놓고말해서 최커들 좋은것만 보여줘도 덬들 붙을까말깐데 불륜 논란있는 출연자로 삼각 끌고가니까 진짜 보기싫어짐 이젠
- 06-17
- 조회 250
- 잡담
-
- 하트시그널5 걍 이번시즌 전체적으로 매너문자 많이 하는거같음..
- 06-17
- 조회 380
- 잡담
-
- 하트시그널5 닉넴데 우열 ㄱㄹ도 서로 지목한거??
- 06-17
- 조회 72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 걍 출연진들이 아깝다
- 06-17
- 조회 160
- 잡담
-
- 하트시그널5 걍 그거임 유경도 호감정도는 있다 성민은 문자받고 유경마음이 자기라고생각하진않되 기분이가 좋다
- 06-17
- 조회 100
- 잡담
-
- 하트시그널5 통편을 하지 걍... 하차하고 막방 스포보고 봐야겠다
- 06-17
- 조회 19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니 근데 러브라인에 필수적인 사람이라해도 진심 ㄱㄹ 안보고싶어 편집해야되는거맞는거아님?
- 06-17
- 조회 38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 다른남출이랑 데이트하고 와서 우열이한테 문자보낸적 있지않나??
- 06-17
- 조회 389
- 잡담
-
- 하트시그널5 편집 아예 없애거나 아예 다 보여주거나 하면 좋겠는데 어렵겠지
- 06-17
- 조회 18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가 성민이한테 원래 자기 좋아해주면 나도 좋아하는데
- 06-17
- 조회 66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사람마음어떻게 안된다해도 걍 민주는 성민이한테 더 이상 노력안했으면ㅠㅠ
- 06-17
- 조회 25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 소윤이랑 데이트 한 날은 문자 누구한테 보냈더라
- 06-17
- 조회 4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