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트시그널5 근데 헤어질결심 보기? 패널들 반응 왜그런겨...?
- 06-17
- 조회 85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사람들이 ㄱㄹ가 확고한사람은어쩌고저쩌고~~/재밌는생각났다 헤어진결심~/담주예고 70퍼가 큰가 이런거보고
- 06-17
- 조회 186
- 잡담
-
- 하트시그널5 핱시 다신안본다해놓고ㅋㅋㅋ
- 06-17
- 조회 107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그래도 막판에 준현이가 세게 직진하는거 같아서 재밌을듯
- 06-17
- 조회 238
- 잡담
-
- 하트시그널5 제작진 편집 ㅈㄴ 짜증나서 내가 안 보고 말지ㅠ 최종화때나 볼란다
- 06-17
- 조회 88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ㄱㄹ 욕할거리만 내보내는거 같긴 하거든
- 06-17
- 조회 548
- 잡담
-
- 하트시그널5 별개로 나 준현유경 나이차이 때문에 세모눈으로 째려봤는데
- 06-17
- 조회 486
- 잡담
-
- 하트시그널5 하물며 다른 예능이어도 저런공론화터지면 편집급하게할텐데 연프에서 왜 편집을안해ㅋㅋ
- 06-17
- 조회 154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그래도 준유경은 좀더 올라올거 같은데ㅋㅋㅋ
- 06-17
- 조회 446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 트위드 우열이 보여주려고 ㅋㅋㅋㅋ
- 06-17
- 조회 310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난 스포나 예고 다 빼고 오늘 본방으로만 보면
- 06-17
- 조회 56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삼각이 싫은게 아니고 그 논란 해명도 없이 자꾸 엮이는거 대체 어느 연프 시청자들이 좋아하고 퍼먹음?
- 06-17
- 조회 12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지난주야 시간없어서 편집못한 작진들 수고했네했지만 오늘은 뭐냐고ㅋㅋ
- 06-17
- 조회 10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최대한 편집한다고 했는데 사실상 ㅅㄱㄹ 데이트말고 다나온 느낌
- 06-17
- 조회 92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ㄹㅇ 우열이 누구한테 문자를 주든 ㄹㅇ쌩둥맞아도 알아서 생각해서 볼테니까 통편집하세요
- 06-17
- 조회 19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안 미안한데 우유경 위기감 조성할거면 차라리 ㅅㅁ이니 ㅈㅎ으로해 ㄱㄹ나온다고 위기가 아니라 불쾌만 하다고
- 06-17
- 조회 18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예고에 우유경 귀여웠는데 문자에 정신팔려서 제대로 기억이안남ㅋㅋㅋㅜㅜ
- 06-17
- 조회 239
- 잡담
-
- 하트시그널5 차라리 유경위주 남자 사각구도로 연출하지
- 06-17
- 조회 338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진짜 불쾌하단말이 딱 맞았음ㅋㅋ.. 나 진성 서규리덬이었는데 더 보기싫어
- 06-17
- 조회 221
- 잡담
-
- 하트시그널5 방송도 문자 안중요하단 분위기로 나온거 같아...
- 06-17
- 조회 3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