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트시그널5 오늘 방송 못 봤는데 스포 무슨 내용인데?
- 06-17
- 조회 793
- 잡담
-
- 하트시그널5 편집은 정털리게 하고 스포 어그로끄는거 개빡쳐서 하차함
- 06-17
- 조회 485
- 잡담
-
- 하트시그널5 문자주는건 여지주는거 맞아 유경 우열 둘다
- 06-17
- 조회 1029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그분이 최커 서규리든 우규리든 아니면 우유경 가는길에 갈등생기는 요소든 통편해야된다고..
- 06-17
- 조회 278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우유경은 데이트 언제해?
- 06-17
- 조회 54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작진 ㅅㅍ푸는거 짜증난다
- 06-17
- 조회 93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지난주야 편집못한거 제작진도 피해자 이랬지만 오늘분량이나 담주 예고보면 걍 편집할 생각없으셔ㅋㅋ
- 06-17
- 조회 186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그 분 분량 핱시달리는 모든곳에서 다 썰라고하는데 안썬다면 제작진도 일조하는거지ㅋㅋ
- 06-17
- 조회 199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규리 악녀모먼트만 나와서 우열이 규리한테 문자한게 더 이상해
- 06-17
- 조회 788
- 잡담
-
- 하트시그널5 병크는 다 별로지만 이번 병크는 연프에 ㅈㄴ치명적인건데 서사구멍생길까봐 편집못한다는 구라는 안쳤으면
- 06-17
- 조회 165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우유경 둘다 각자 데이트때 철벽 개잘쳐서
- 06-17
- 조회 449
- 잡담
-
- 하트시그널5 막말로 한줌의 반응이라도 온 게 뭐 때문인지 제작진들은 모르는거?
- 06-17
- 조회 271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유경 ㅈㅉ 개이쁘긴하다
- 06-17
- 조회 54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이는 유경이만 보면 걍 다 풀리는거같음
- 06-17
- 조회 407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난 ㅅㄱㄹ 안나오는건 좋아
- 06-17
- 조회 46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솔직히 서규리 우유경 우규리 등등 핱시특유의 편집도 병크없을때나 도파민이지 병크가 그런병큰데 출연자생각하면
- 06-17
- 조회 17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어차피 하차할거지만 오늘건 봤으니까 빡치는거 얘기는 하고 간다
- 06-17
- 조회 44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니 누가 욕할거리 재미로 보냐고 연프를;;; 설레려고 보는건데 불쾌함만 주고 있어
- 06-17
- 조회 222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담주에 ㄱㄹ 1순위 70퍼? 라는게 ㄴㄱ임
- 06-17
- 조회 57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의외로 분량주면 병크있어도 이입러붙어서 쉴더생겨..ㅋㅋ
- 06-17
- 조회 2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