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 사이도 아니고 무슨 게다가 전날 ㄱㄹ가 문자 안했고 우열 혼자 급발진 안했으면 그대로 끝날 사이 아냐? 심지어 ㄱㄹ 1,2순위에 본인이 없다 했는데 찐으로 관심 없으면 걍 준현처럼 그러던가 말던가 하는게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