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이대로 계속 와리가리면 모르겠는데 다음화에 정리하는거면 유경 같아 뭔소리냐면 하루만에 유경으로 결정할순 있어도 규리로 결정할수는 없을것 같음
우열이 규리한테 계속 마음이 있었지만 타이밍 어긋나고 서원이랑 공커같아서 멀어진거여도 그때도 유경이 조금 더 우선이긴 했음 애초에 둘이 어긋난게 첫공데 후에 문자 갈리고 우열이 유경 카풀해주면서인건데 그때 우열이 규리가 조금 더 우선이었다면 문자를 주든 영화 얘기를 규리한테 먼저 하든 뭐라도 할수 있었다고 생각함 근데 안했고 여전히 규리한테 마음은 있었지만 딱 그정도고 먼저 뭘하진 않음 그니까 우열 말대로 지금 유경이 1순위인건 맞는데 규리에 대한 마음이 작지 않고 규리를 다 알아보지 못한게 아쉽고 궁금하고 알아가다보면 더 좋아질수 있지 않을까하는 마음이라고 봄
근데 저런 마음상태면 규리가 확신도 안 주는 상황에서 갑자기 하루 데이트했다고 유경이를 정리해야겠다는 마음까진 절대 안갈것 같고 규리랑 애매한 상황에서 유경이가 돌아설것 같으니 후회한다하는것 같아
개인적으론 오히려 유경이가 틀 가능성도 있지 않나 싶은게 남은 준유경 데이트가 꽤 많기도 하고 이미 유경이 놉 시전한적 있는데다가 “사실은 내가 더 좋아해”가 최종선택 멘트일 가능성이 높은데 지금 상황에선 유경이 우열을 더 좋아하는게 공공연한것 같아서 저 멘트가 준현한테 더 어울리는 느낌이랄까 우열유경 최커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하는데 틀어진다면 오히려 유경이가 틀 가능성이 더 커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