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열이가 또 잘못했다고 어쩌구저쩌구하면 바로 풀어질거같아서 유경이가 너무 너무 아까워 구르고 후회했음좋겠어 준현으로 틀면 완전 더 좋고
잡담 하트시그널5 안구를거같아서 그게 싫어
24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열이가 또 잘못했다고 어쩌구저쩌구하면 바로 풀어질거같아서 유경이가 너무 너무 아까워 구르고 후회했음좋겠어 준현으로 틀면 완전 더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