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그게 별로 글케 충격은 아니었음 그냥 역시나 이런마음인데 나쁜뜻이아니라 뭔가 자기도 자기마음 잘 모르겠는 이런느낌이길래생각보다 다들 충격 많이 받아서 좀 놀램 난 걍 예고편보고 아 이놈 드디어 마음자각햇네 후회우열 존맛이겠다 이생각만듦 ㅋㅋ 우열이 나랑 엠비티아이 똑같긴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