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5 우열이 데이트도 유경이보다 ㄱㄹ랑 더 많이 한거 아님? https://theqoo.net/yn/4255586521 무명의 더쿠 | 15:22 | 조회 수 219 근데도 삼세번 어쩌고 하면서 굳이 공데를 유경이 냅두고 ㄱㄹ 고른게 나는 너무 이해가 안감얼마 전까지만 해도 유경이랑 카풀 하면서 우리 데이트 할 날이 또 있을까 이래놓고 뭐 하는 짓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