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겜 때 그분 눈 부라리면서 카메라 똑바로 쳐다보는거 진짜 너무 무서워서 진겜 다 스킵함 ㄷㄷ 진짜 악귀같은 느낌이야 하트시그멀 뭔가 뽀샤시한 화면에 선남선녀에 롤코드라마 연프버전 아니였냐고 지니어스게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