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진겜에서 우열이 ㄱㄹ에게 불쾌함과 혐오를 느껴 표정이 썩어들어간다고 느꼈는데 나와 너무 의견이 다르니까 혼란이 온다
마지막에 민주쪽을 쳐다보며 ㄱㄹ가 납득이 안된다고 한 것도 그렇고
한번도 요리 안한 ㄱㄹ가 전날 갈비찡 해준다고 얘기한 것도 그렇고
대화내내 우열이 2순위 안에도 없는 것처럼 얘기하고
우열은 진겜에서 농락당했다고 느꼈을것 같았어
닉네임 데이트를 고른 이유가 세번 데이트를 또 언급하니
그래 세번째 데이트 강릉 데이트 먹고 떨어져라
내가 거기서 끝장을 본다 라는 느낌
민주랑 우열이랑 대화하는 거 왜 안나오는지 진짜 모르겠네
그거 제일 기대하고 있었는데. 편집 가지고 너무 복잡하게 만들어
근데 다들 나랑 의견이 다르니까 내가 잘못 보고 있나 걱정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