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잠깐 힘들어하는거야 본인이 한 말이랑 행동이 있으니까 그렇다 쳐도 만약에 본인 선택이 유경이면 잠시 갈등 있어도 금방 풀리고 유경이가 준현이한테 흔들리는 편집 위주로 갈 거 같고 강릉 가서 규리로 확정이면 0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