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5 아직 못봤는데 강릉으로 정한거 우열이 본인 선택이야? https://theqoo.net/yn/4255014947 무명의 더쿠 | 00:54 | 조회 수 166 키워드 이런게 있었던거 아니고?그냥 본인이 ㄱㄹ랑 강릉 가자고 한거야?그런거면 진짜 이해가 안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