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5 우열도 애는 애인거같음 https://theqoo.net/yn/4255009866 무명의 더쿠 | 00:48 | 조회 수 264 준현이랑 비교하니까 더 어른인거 차이 느껴짐진겜에서 ㄱㄹ가 두명 어그로 끌어도 준현은 확고하게 한명뿐이라고 얘기했는데 우열은 진겜 내내 긁혀서 ㄱㄹ한테 계속 질문 하는거만 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