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억감정에 인터뷰랑 상황도 안이어지는 느낌임 피디가 항상 자기맘대로 이야기 만드니까 지금 그게 어려워져서 그런지 편집이 뭘보는지 모르겠고 기괴해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트시그널5 어찌보면 남출들 서원빼고 아직까지 다 유경인데
- 02:05
- 조회 94
- 잡담
-
- 하트시그널5 데이트 순서가 강릉 다음에 유경이면 좋겠다
- 01:55
- 조회 9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지금 보니 뮤지컬도 영화관처럼 준현 우열 어그로 끌릴듯
- 01:48
- 조회 95
- 잡담
-
- 하트시그널5 티저 장면 아직 안나온거 많지??
- 01:46
- 조회 3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최커 우열유경 준현유경 갈리는것만 봐도 제작진 지금의 의도대로 감
- 01:43
- 조회 10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스포 신기하긴 하네..
- 01:41
- 조회 13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어차피 최종은 우유경 될거 같으니까 우열이 유경이한테 쩔쩔 매는 거나 많이 보여줬음 좋겠음
- 01:40
- 조회 10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앞으로 몇화남았어??
- 01:35
- 조회 7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니 저짤 담주도 아니네
- 01:32
- 조회 141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덬들아 이거 누구 예상이야?
- 01:29
- 조회 21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유경은 현커 돼도 유경이 맘고생 많이 할 스탈같아서 최커도 안되면 좋겠음
- 01:29
- 조회 92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난 성민 "아ㅡㅡ진짜 그만해"였는데ㅋㅋㅋ
- 01:24
- 조회 16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 사실은 내가 더 좋아해가 맘에 걸리네
- 01:23
- 조회 181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스포랑 진짜 똑같네 스포는 왜 한거지?
- 01:23
- 조회 195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우열유경 비주얼합이 진짜 구천을 떠돌게해
- 01:21
- 조회 8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 ㄱㄹ 진겜에서 왜 개뜬금없이 준현언급하나했는데
- 01:20
- 조회 19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 배려많은 사람처럼 보이는데
- 01:19
- 조회 156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난 일본까지 우열이 와리가리했다 생각했는데
- 01:19
- 조회 8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솔까 괘씸해서 유경 ㄱㄹ 둘다한테 나가리 되는 그림이었음 좋겠는데
- 01:13
- 조회 15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 첫날 문자 유경아님?
- 01:13
- 조회 1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