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5 우열이랑 규리랑 서바이벌 기싸움 하는것 같음 https://theqoo.net/yn/4254965505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102 뭔가 둘다 지고싶어하지 않는 그런 느낌ㅋㅋㅋ둘만 나오면 스트레스받아기싸움 신경전 하는것 같아서그렇다고 텐션이 있는것도 아닌데 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