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들었어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트시그널5 준현성민도 끝날때까지 유경이한테 직진할까
- 01:03
- 조회 19
- 잡담
-
- 하트시그널5 확실한건 최커돼도 재탕하고 싶을만한 서사는 아님
- 01:00
- 조회 5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서원이 개잘생겼다
- 01:00
- 조회 12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난 근데 이번 기회로 선택권이 유경이한테 있는게 좋아
- 00:57
- 조회 78
- 잡담
-
- 하트시그널5 편집때문일수 있는데 우열이 유경한테 질문 하나도 안한것도..
- 00:56
- 조회 9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성민보다 준현이 더 가능성 높은게 ㅋㅋㅋㅋㅋ
- 00:56
- 조회 6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정리한다는건 걍 핑계고 ㄱㄹ랑 한번 더 데이트 하고 싶으니 강릉 간거지
- 00:56
- 조회 6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왕 쳐낼거면 표정도 쳐냈으면
- 00:55
- 조회 6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직 못봤는데 강릉으로 정한거 우열이 본인 선택이야?
- 00:54
- 조회 8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ㄱㄹ닉네임데이트때 오래있었어?
- 00:51
- 조회 77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난 진심 서원이가 유경이 첫인상1위고를때 유경이도 서원이랑 깊게 안엮인게 갠적으로 한임ㅠㅠ
- 00:50
- 조회 95
- 잡담
-
- 하트시그널5 티저에 그 발코니에서 둘이서서 화이팅!!!!! 하는거
- 00:49
- 조회 100
- 잡담
-
- 하트시그널5 걍 그분 준현 우열 서원한테 답정너 질문하고 흔드는걸로 자기가 이 연프 커플중심에 있다생각하고
- 00:48
- 조회 81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나 진짜 유경서원 데이트 하는거 한번만 보고싶음
- 00:48
- 조회 8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도 애는 애인거같음
- 00:48
- 조회 115
- 잡담
-
- 하트시그널5 ㄱㄹ는 애초에 이해할 생각이 없고 난 그냥 우열이 신기함
- 00:48
- 조회 80
- 잡담
-
- 하트시그널5 강릉데이트 티전가 보면 ㄱㄹ 울던데ㅋㅋ 아니 찐도 아니면서 그분은 왜 맨날 우심..?
- 00:46
- 조회 82
- 잡담
-
- 하트시그널5 궁금한거 있어 핱시는 촬영 며칠동안 해?
- 00:46
- 조회 6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렇게 된거 막장 라인 하나 밀겠습니다
- 00:46
- 조회 123
- 잡담
-
- 하트시그널5 굳이굳이 강릉까지 가는 감성이 이해안되는거임
- 00:45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