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과 최악의 캐스팅이 존재하는 이번시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트시그널5 우ㄱㄹ닉네임데이트때 오래있었어?
- 00:51
- 조회 13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난 진심 서원이가 유경이 첫인상1위고를때 유경이도 서원이랑 깊게 안엮인게 갠적으로 한임ㅠㅠ
- 00:50
- 조회 38
- 잡담
-
- 하트시그널5 티저에 그 발코니에서 둘이서서 화이팅!!!!! 하는거
- 00:49
- 조회 48
- 잡담
-
- 하트시그널5 걍 그분 준현 우열 서원한테 답정너 질문하고 흔드는걸로 자기가 이 연프 커플중심에 있다생각하고
- 00:48
- 조회 41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나 진짜 유경서원 데이트 하는거 한번만 보고싶음
- 00:48
- 조회 3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도 애는 애인거같음
- 00:48
- 조회 58
- 잡담
-
- 하트시그널5 ㄱㄹ는 애초에 이해할 생각이 없고 난 그냥 우열이 신기함
- 00:48
- 조회 40
- 잡담
-
- 하트시그널5 강릉데이트 티전가 보면 ㄱㄹ 울던데ㅋㅋ 아니 찐도 아니면서 그분은 왜 맨날 우심..?
- 00:46
- 조회 53
- 잡담
-
- 하트시그널5 궁금한거 있어 핱시는 촬영 며칠동안 해?
- 00:46
- 조회 3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렇게 된거 막장 라인 하나 밀겠습니다
- 00:46
- 조회 72
- 잡담
-
- 하트시그널5 굳이굳이 강릉까지 가는 감성이 이해안되는거임
- 00:45
- 조회 50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ㄱㄹ 우열한테도 진심아니잖아
- 00:45
- 조회 74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나중에 직진하든말든 일단 데이트를 정리하러간다는 게 이해가 안 감
- 00:44
- 조회 63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그냥 캐릭터적으로 서원 유경이 너무 아깝다
- 00:43
- 조회 84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그 분 갑자기 준현은 왜 끌어들임?
- 00:43
- 조회 88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나는 솔직히 진겜이랑 설거지 사건만봐도
- 00:41
- 조회 10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무이 일이 있었다해도 터진 당일도 아닌데 편집이 왜이러지
- 00:41
- 조회 6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 ㄱㄹ 진겜 보면 그냥 자존심 개쎈 여우 둘이 기싸움 하는거 같았음
- 00:41
- 조회 8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 민주 그냥 둘이 손잡고 나오렴..
- 00:39
- 조회 8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번 여출이 한명빼고 다 솔직하고 투명해서 한명이 더 튀는 것 같음
- 00:37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