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5 아까 영화관 5시20분 자리 어쩌고 쓸데없이 길게 나올때 설마...? 했는데
무명의 더쿠
|
06-02 |
조회 수 199
1차 쎄함 둘이 영화 안 보여주고 우열유경으로 넘어가서 2차 쎄함이었는데 에이 아니겠지... 했는데 진짜 벙찜ㅋㅋㅋㅋㅋㅋ
1차 쎄함 둘이 영화 안 보여주고 우열유경으로 넘어가서 2차 쎄함이었는데 에이 아니겠지... 했는데 진짜 벙찜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