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할배 후덕죽솊 왤케 귀여우시지ㅋㅋㅋ 걍 음식 다조은데? 헤헤 하시는거ㅋㅋㅋ https://theqoo.net/yn/4184910209 무명의 더쿠 | 04-30 | 조회 수 254 남노가 민초랑 하와이안 피자 불호여서민초 어떠세요? 하니깐 덕죽옵 맛이 좋은데? ㅋㅋㅋ하와이안피자는..? 맛있는뎅?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