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 재혁은별 너무 설렜는데
예고보고 다시 걱정되기 시작했어
별거 아니겠지?? 제발ㅜㅜ
막데 매칭 끝나고 재혁이가 방에 돌아와서 한숨쉬고 폰 침대에 던지듯 하는데
이런거 신경 많이 쓴다는거잖아....너무 좋다ㅋㅋㅋ
8회 재혁은별 너무 설렜는데
예고보고 다시 걱정되기 시작했어
별거 아니겠지?? 제발ㅜㅜ
막데 매칭 끝나고 재혁이가 방에 돌아와서 한숨쉬고 폰 침대에 던지듯 하는데
이런거 신경 많이 쓴다는거잖아....너무 좋다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