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방을 연프방이랑 서바방이랑 일반예능방 요정도로 나누면 좋지않을가 https://theqoo.net/yn/4166690674 무명의 더쿠 | 04-16 | 조회 수 558 서바충은 서바만 보고 연프충은 연프만 보는데ㅜ프로그램 인기있어서 독립해도 시즌끝나면 리젠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