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1차투표긴 하지만 8등 말안됨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트시그널5 솔까 괘씸해서 유경 ㄱㄹ 둘다한테 나가리 되는 그림이었음 좋겠는데
- 01:13
- 조회 5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 첫날 문자 유경아님?
- 01:13
- 조회 4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은 그 약간 나른한 분위기 + 감정 솔직한거때문에 호감이 컸는데
- 01:11
- 조회 6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서원 근데 1순위 바뀔 수 있다는거 의외였음
- 01:11
- 조회 5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준현 너무 가능성 없지않아?
- 01:08
- 조회 90
- 잡담
-
- 하트시그널5 티저에 민주 우는 거 있던데
- 01:07
- 조회 57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난 준현유경 서원소윤 좋음
- 01:04
- 조회 6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준현성민도 끝날때까지 유경이한테 직진할까
- 01:03
- 조회 74
- 잡담
-
- 하트시그널5 확실한건 최커돼도 재탕하고 싶을만한 서사는 아님
- 01:00
- 조회 116
- 잡담
-
- 하트시그널5 서원이 개잘생겼다
- 01:00
- 조회 22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난 근데 이번 기회로 선택권이 유경이한테 있는게 좋아
- 00:57
- 조회 144
- 잡담
-
- 하트시그널5 편집때문일수 있는데 우열이 유경한테 질문 하나도 안한것도..
- 00:56
- 조회 14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성민보다 준현이 더 가능성 높은게 ㅋㅋㅋㅋㅋ
- 00:56
- 조회 9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정리한다는건 걍 핑계고 ㄱㄹ랑 한번 더 데이트 하고 싶으니 강릉 간거지
- 00:56
- 조회 9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왕 쳐낼거면 표정도 쳐냈으면
- 00:55
- 조회 79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직 못봤는데 강릉으로 정한거 우열이 본인 선택이야?
- 00:54
- 조회 11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ㄱㄹ닉네임데이트때 오래있었어?
- 00:51
- 조회 102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난 진심 서원이가 유경이 첫인상1위고를때 유경이도 서원이랑 깊게 안엮인게 갠적으로 한임ㅠㅠ
- 00:50
- 조회 110
- 잡담
-
- 하트시그널5 티저에 그 발코니에서 둘이서서 화이팅!!!!! 하는거
- 00:49
- 조회 115
- 잡담
-
- 하트시그널5 걍 그분 준현 우열 서원한테 답정너 질문하고 흔드는걸로 자기가 이 연프 커플중심에 있다생각하고
- 00:48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