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이라고 하기엔 아직 두명이긴한뎈ㅋㅋㅋㅋ둘다 네글지네 이름명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트시그널5 이게 한쪽이 너무 진심인게 보여서 더 마음이 안좋은듯
- 03:09
- 조회 138
- 잡담
-
- 하트시그널5 한줌도 아니고 한꼬집 반응 그나마 10중9가 우유경빠들이었는데 어제부로 다 흩어지고 유경러들이 대부분 된 게ㅋㅋㅋㅋ
- 00:30
- 조회 306
- 잡담
-
- 킬잇 블랙 어카냐.. 김지훈이 레드 가면 안됐음
- 00:23
- 조회 12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 분위기가 진짜 좋아서 배우 너무 잘할 것 같음
- 00:03
- 조회 206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예고에 저 후회발언은 유경이를 향한 건 확실한 거 같음
- 06-24
- 조회 31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한테 바랬던게 이런건데
- 06-24
- 조회 51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이 민심회복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 06-24
- 조회 439
- 잡담
-
- 연예전쟁 후기가 없네
- 06-24
- 조회 17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암만봐도 우열은 ㄱㄹ가 크고 ㄱㄹ한테 정리당하는 구도같음..
- 06-24
- 조회 487
- 잡담
-
- 무슨일이여... 유경우열 확고한거 아니였어?
- 06-24
- 조회 416
- 잡담
-
- 하트시그널5 핱시는 배우 데뷔한 케이스도 꽤 많아서
- 06-24
- 조회 240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나 이제는 우유경 돼도 별로일 것 같음
- 06-24
- 조회 35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 보면볼수록 말 ㅈㄴ 못함
- 06-24
- 조회 346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는 ㄹㅇ 연예계에서 보고싶다
- 06-24
- 조회 248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니 우열 저번까지만해도 자긴 확고해서 데이트많이안해도 안아쉽다고하지않음?
- 06-24
- 조회 486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성민은 어제 데이트신청까지 보니까 반반 절대 아닌거 같은데
- 06-24
- 조회 408
- 잡담
-
- 하트시그널5 ㄱㄹ가 저럴수잇는건 혼자 즐게임중이라그런듯
- 06-24
- 조회 32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진겜 개충격ㅋ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417
- 잡담
-
- 하트시그널5 핱시 전시즌들 달린 사람들 있음? 인스타 진심 언제열지
- 06-24
- 조회 30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초반부터 우열 ㄱㄹ 서로 니가 먼저 다가와라 하는거 같았는데
- 06-24
- 조회 2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