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공개 예정인 ‘데블스 플랜2’는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으로, 시즌1에 이어 강렬하게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14명의 출연자로 돌아올 예정이다.
정종연 PD는 “저희가 원래 시즌1 때는 12명의 출연자였는데, 두 번째 시즌을 계획하다 보니, 플레이어들이 쉽지 않겠다, 사람이 더 필요하겠다 싶어서 14명으로 꾸리게 되었다. 예전에는 시즌을 거듭할수록 한가지 요소가 첨가되는 정도였다면, 이번에는 근본적인 주제를 생각할 만큼 큰 변화를 가져가면서 준비할 생각이다. 곧 녹화 예정이라 녹화 준비 중이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기에 ‘시즌2는 대박이다’라고 말하고 싶지만, 망할 수도 있다"라며 "최근에 후배 PD가 '데블스 플랜2'에 대한 점을 봤더니, 재미있게 잘 나올거라고 하더라. 현재 상황은 그정도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출연자 구성에 대해서는 "이 프로그램에 들어와서 재미있는 플레이를 해주실 분들 위주로 섭외를 했다. 철학과 플랜을 하나하나 뜯어보고,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테스트도 해보기도 하면서 신중하게 출연자를 고르고 골랐다. 시청자들이 보기에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최대한 준비를 했다"라며 "또 점을 봤던 그 후배 PD가, 출연자들도 아주 좋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https://biz.chosun.com/entertainment/enter_general/2024/07/26/BVAMS7OIAMGWUHHP2BA4DRSTVI/?outputType=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