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13419497

안녕하세요.

기술관리자입니다.

금일 오후 2시 15분경 공지사항접기 기능 개선 패치 및 사이트 게시판 기능 수정작업이 있었습니다.

 

공지접기 옵션이 설정되어 있는 공지는 조회(게시글을 클릭)하면 접힌목록으로 들어가도록 구현해두었습니다.

따라서 접히지 않은 공지글은 개별적으로 한 번씩 클릭해주시면 일부는 접히게 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독방들 개별 공지는 기본적으로 접기 설정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기 옵션을 적용하고 싶은 공지글이 있다면 독방 회원들끼리 상의한 후 해당 공지글 url을 첨부하여 문의/신고 게시판 ( https://theqoo.net/contact )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4년 4월 1일부로 서버 성능의 향상을 위해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다시 접히게 됩니다.

+) 4월 1일 패치한 내용중에 모바일에서 읽을 경우 공지 읽음 여부가 반영 안되는 버그가 있어서 오전 8:18 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정상적으로 접히게 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5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예능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9
  • ★ 예교방 -> 예능방 으로 이름 변경 - ● 예능방 오픈알림 ◎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하트시그널5 우열이 규리 정리여도 강릉 가는 게 이해가 안 감
    • 09:35
    • 조회 121
    • 잡담
    4
    • 하트시그날5 학교폭력과 빙관자들
    • 09:14
    • 조회 253
    • 잡담
    11
    • 하트시그널5 이거 진짜 리뷰 너무 내맘이랑 똑같네 라커룸 떴어
    • 07:50
    • 조회 281
    • 잡담
    2
    • 하트시그널5 이게 한쪽이 너무 진심인게 보여서 더 마음이 안좋은듯
    • 03:09
    • 조회 286
    • 잡담
    2
    • 하트시그널5 한줌도 아니고 한꼬집 반응 그나마 10중9가 우유경빠들이었는데 어제부로 다 흩어지고 유경러들이 대부분 된 게ㅋㅋㅋㅋ
    • 00:30
    • 조회 451
    • 잡담
    7
    • 킬잇 블랙 어카냐.. 김지훈이 레드 가면 안됐음
    • 00:23
    • 조회 179
    • 잡담
    1
    • 하트시그널5 유경이 분위기가 진짜 좋아서 배우 너무 잘할 것 같음
    • 00:03
    • 조회 291
    • 잡담
    4
    • 하트시그널5 근데 예고에 저 후회발언은 유경이를 향한 건 확실한 거 같음
    • 06-24
    • 조회 421
    • 잡담
    3
    • 하트시그널5 우열한테 바랬던게 이런건데
    • 06-24
    • 조회 669
    • 잡담
    6
    • 하트시그널5 우열이 민심회복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 06-24
    • 조회 548
    • 잡담
    11
  • 2
    • 하트시그널5 암만봐도 우열은 ㄱㄹ가 크고 ㄱㄹ한테 정리당하는 구도같음..
    • 06-24
    • 조회 569
    • 잡담
    4
    • 무슨일이여... 유경우열 확고한거 아니였어?
    • 06-24
    • 조회 482
    • 잡담
    3
    • 하트시그널5 핱시는 배우 데뷔한 케이스도 꽤 많아서
    • 06-24
    • 조회 275
    • 잡담
    1
    • 하트시그널5 나 이제는 우유경 돼도 별로일 것 같음
    • 06-24
    • 조회 403
    • 잡담
    4
    • 하트시그널5 우열 보면볼수록 말 ㅈㄴ 못함
    • 06-24
    • 조회 390
    • 잡담
    2
    • 하트시그널5 유경이는 ㄹㅇ 연예계에서 보고싶다
    • 06-24
    • 조회 271
    • 잡담
    3
    • 하트시그널5 아니 우열 저번까지만해도 자긴 확고해서 데이트많이안해도 안아쉽다고하지않음?
    • 06-24
    • 조회 544
    • 잡담
    6
    • 하트시그널5 근데 성민은 어제 데이트신청까지 보니까 반반 절대 아닌거 같은데
    • 06-24
    • 조회 455
    • 잡담
    6
    • 하트시그널5 ㄱㄹ가 저럴수잇는건 혼자 즐게임중이라그런듯
    • 06-24
    • 조회 350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