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예성 단어장 ☁️💙 5
  • 💙☁️ 예성 독방 인구조사 ☁️💙 (new) 3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예성방 생긴지 일주일이나 됐구만
    • 05-23
    • 조회 124
    • 잡담
    3
    • 와 해 뜬다 조눈이랑 예더기들은 뷰모닝 😌💙💙
    • 05-23
    • 조회 73
    • 잡담
    2
    • 핑크매직 발매기념 이벤트..? 팬미팅..?
    • 05-23
    • 조회 156
    • 잡담
    2
    • 그냥 오면 돼 너무 좋아..
    • 05-23
    • 조회 76
    • 잡담
    2
    • 늘 산책 인라 볼때면 나도 강쥐 입장 느낌,,
    • 05-22
    • 조회 108
    • 잡담
    1
    • 예꼬멜 지수 채웠다
    • 05-22
    • 조회 109
    • 잡담
    3
    • 다들 주말인데 모해 ~ ?
    • 05-22
    • 조회 85
    • 잡담
    5
    • 💙☁️예성시☁️💙
    • 05-22
    • 조회 48
    • 잡담
    1
    • 뷰나 앨범 아직도 못받은 사람 손🤚
    • 05-22
    • 조회 79
    • 잡담
    7
    • 210522 트위터+인별
    • 05-22
    • 조회 123
    • 스퀘어
    2
    • 하하 덬은 돈이 없어요
    • 05-21
    • 조회 195
    • 잡담
    3
    • 예드라 쫌 뻘짓이긴 하지만 LP 구매갯수 별 최대 할인금액 정리해봤어
    • 05-21
    • 조회 172
    • 잡담
    3
    • 혹시 SKT인 덬들 11번가 인터파크 도서몰에서 할인받을 수 있어
    • 05-21
    • 조회 167
    • 잡담
    3
    • 더스타 아직안사서 lp랑 같이 사려다가
    • 05-21
    • 조회 112
    • 잡담
    5
    • 덬들아 예사가 좋아 인팤이 좋아?
    • 05-21
    • 조회 121
    • 잡담
    7
    • 감이 온다.. 이번 엘피를 못사면 엘피는 당연하고 엘피 포카 양도 구경도 못할거라는게
    • 05-21
    • 조회 121
    • 잡담
    3
    • 헉 미친 포카라고요...?
    • 05-21
    • 조회 211
    • 잡담
    5
    • 발송예정일이 언제라구요...?
    • 05-21
    • 조회 109
    • 잡담
    3
    • 이번에도 포카 멘트 다 다른가봐
    • 05-21
    • 조회 125
    • 잡담
    2
    • YESUNG The 4th Mini Album [Beautiful Night] LP Ver. 예약 판매 OPEN ❗ (구매 링크 뜨는대로 추가중)
    • 05-21
    • 조회 176
    • 스퀘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