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성방 생긴지 일주일이나 됐구만
- 05-23
- 조회 124
- 잡담
-
- 와 해 뜬다 조눈이랑 예더기들은 뷰모닝 😌💙💙
- 05-23
- 조회 73
- 잡담
-
- 핑크매직 발매기념 이벤트..? 팬미팅..?
- 05-23
- 조회 156
- 잡담
-
- 그냥 오면 돼 너무 좋아..
- 05-23
- 조회 76
- 잡담
-
- 늘 산책 인라 볼때면 나도 강쥐 입장 느낌,,
- 05-22
- 조회 108
- 잡담
-
- 예꼬멜 지수 채웠다
- 05-22
- 조회 109
- 잡담
-
- 다들 주말인데 모해 ~ ?
- 05-22
- 조회 85
- 잡담
-
- 💙☁️예성시☁️💙
- 05-22
- 조회 48
- 잡담
-
- 뷰나 앨범 아직도 못받은 사람 손🤚
- 05-22
- 조회 79
- 잡담
-
- 210522 트위터+인별
- 05-22
- 조회 123
- 스퀘어
-
- 하하 덬은 돈이 없어요
- 05-21
- 조회 195
- 잡담
-
- 예드라 쫌 뻘짓이긴 하지만 LP 구매갯수 별 최대 할인금액 정리해봤어
- 05-21
- 조회 172
- 잡담
-
- 혹시 SKT인 덬들 11번가 인터파크 도서몰에서 할인받을 수 있어
- 05-21
- 조회 167
- 잡담
-
- 더스타 아직안사서 lp랑 같이 사려다가
- 05-21
- 조회 112
- 잡담
-
- 덬들아 예사가 좋아 인팤이 좋아?
- 05-21
- 조회 121
- 잡담
-
- 감이 온다.. 이번 엘피를 못사면 엘피는 당연하고 엘피 포카 양도 구경도 못할거라는게
- 05-21
- 조회 121
- 잡담
-
- 헉 미친 포카라고요...?
- 05-21
- 조회 211
- 잡담
-
- 발송예정일이 언제라구요...?
- 05-21
- 조회 109
- 잡담
-
- 이번에도 포카 멘트 다 다른가봐
- 05-21
- 조회 125
- 잡담
-
- YESUNG The 4th Mini Album [Beautiful Night] LP Ver. 예약 판매 OPEN ❗ (구매 링크 뜨는대로 추가중)
- 05-21
- 조회 176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