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파트투 너무 느낌좋지않아?? https://theqoo.net/yeonjun/4259813842 무명의 더쿠 | 00:41 | 조회 수 55 구냥 느낌이 좋아ㅋㅋㅋㅋ 모든게 좋고 좋을것같아이렇게 하나같이 다 맘에드는게 어려운데 미친것같음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