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좋다 좋다 하니까 퍼킹스타
89 3
2026.06.27 12:31
89 3

 

3분 4초인 것도 좋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1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come and follow 'NO LABELS: PART 01' 컨텐츠 모음 17 25.11.27 2,929
공지 알림/결과 🩵D-13🍨🍨🍨 🤍 coolin'off 🍦 make it FUN 🚛🚛🚛💨 2026년 6월의 연준 🤍🩵 (LAST UP. 0627) 283 20.09.10 67,1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6640 잡담 음원 사이트나 ㄴㅇㅂ 프사 다 바꼈었네 1 15:13 30
156639 잡담 이번주 정신 없어서 연주니 사진들 이제야 좀 꼼꼼히 보고 있는데 5 14:45 46
156638 잡담 🦊 우리 모아분들 내껀데 2 13:44 98
» 잡담 좋다 좋다 하니까 퍼킹스타 3 12:31 89
156636 잡담 릴리즈파티 떨어지면 주금뿐 2 12:10 93
156635 잡담 연준이 최애 트랙은 5번👋 2 12:08 95
156634 잡담 아이스크림 스틱 문 최연준 어떤데 1 12:08 110
156633 잡담 연냥이 넘 귀여워🫳🏻🫳🏻🫳🏻 3 10:52 100
156632 잡담 어제 챌린지 헤메코 너무 좋아 2 09:39 82
156631 잡담 🤍연준시🤍 1 09:13 27
156630 잡담 🍦연준시🍦 1 09:13 24
156629 잡담 🤍연준시🤍 1 09:13 25
156628 잡담 연모닝🖤 8 06:04 58
156627 잡담 금발완깐에 뿔테 미쳤다아... 2 06.26 178
156626 잡담 어떡해 연준이가 너무 좋음 2 06.26 102
156625 스퀘어 ez ez 9 06.26 136
156624 잡담 안 풀린 노래들은 얼마나 좋을지 ㄹㅇ 감도안옴 3 06.26 63
156623 잡담 파트원도 개명반이었는데 파트투도 개명반이야 근데 분위기가 달라 그럼 리스너 다죽죠 2 06.26 58
156622 잡담 파트투 벌써 좋아서 너무 행복하지 않니 4 06.26 55
156621 잡담 🖤연준시🖤 1 06.26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