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xtyj_stream/status/2069390018381263261
모금도 아직 많이 부족한가 봐 나도 올 여름 먹을 아이스크림 값 아껴서 추가로 더 아이스크림 모금 하고 옴><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음 ㅎㅇㅌㅎㅇㅌ❤️🔥❤️🔥❤️🔥
https://x.com/txtyj_stream/status/2069390018381263261
모금도 아직 많이 부족한가 봐 나도 올 여름 먹을 아이스크림 값 아껴서 추가로 더 아이스크림 모금 하고 옴><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음 ㅎㅇㅌ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