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냥 연준이 '팬들이랑 함께하는' 무대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좋지 않아?🥹
무명의 더쿠
|
19:39 |
조회 수 100
나는 연준이 좋아하면서 그냥 가장 든든하고 행복하고 미래도 당연히 약속하게 되는 가장 안정감 주는 이유가 연준이 자체가 무대를 너무 사랑하고, 특히 팬들이랑 함께하는 무대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라는게 모든 행보에서 느껴져서 좋아...>< 지난 파트원때도 어떻게든 리스닝파티 회차 자리 만들고, 활동기 지나서도 무대 계속 나와주고 이번에도 팬들한테 먼저 무대 공개하고 라이브스트리밍으로 보여주는 것도....🫶🏻
그냥 그거 아님 뭣이중한데<< 가 온몸으로 느껴져서 너무 좋고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아할 수 있을 거라는 안정감이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