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yj_0304_/status/1988570803022299581
https://x.com/enfpcat/status/1988569521406230719
파트투 나온다고 해서 파트원 비하 다시 보는 중인데 또 봐도 감동이야ㅠㅠㅠㅠㅠ연준이 비하 내가 너무 사랑해서 파트투 비하도 벌써 기대돼ㅠㅠㅠㅠㅠ연준이 정말 응원만 해줘야지🫳🏻🫳🏻🫳🏻💙
https://x.com/yj_0304_/status/1988570803022299581
https://x.com/enfpcat/status/1988569521406230719
파트투 나온다고 해서 파트원 비하 다시 보는 중인데 또 봐도 감동이야ㅠㅠㅠㅠㅠ연준이 비하 내가 너무 사랑해서 파트투 비하도 벌써 기대돼ㅠㅠㅠㅠㅠ연준이 정말 응원만 해줘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