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심 여름이니까 여름에 맞는곡 시원한 청량한곡 해주길 바랬는데 딱왔어🥹🥹 무대에서 웃으면서 아이스크림 부를 연준이 생각했는데 넘상큼하고 또잘해ㅋㅋ 안무도 넘궁금하고 릴리즈파티때 첫공개 기다려져ㅜㅜ
잡담 연준이가 시즌송 서머송 해주는거 진짜좋다ㅠㅠㅠㅠㅠ
4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심 여름이니까 여름에 맞는곡 시원한 청량한곡 해주길 바랬는데 딱왔어🥹🥹 무대에서 웃으면서 아이스크림 부를 연준이 생각했는데 넘상큼하고 또잘해ㅋㅋ 안무도 넘궁금하고 릴리즈파티때 첫공개 기다려져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