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30
- 10-16
- 조회 205
- 잡담
-
- 요즘 유행하는 풍속도 만들어봄ㅋㅋㅋㅋㅋ
- 10-14
- 조회 372
- 잡담
-
- 의드 보고싶다 의드
- 10-13
- 조회 287
- 잡담
-
- 전역하자마자 제발 열일ㅅㅊ
- 10-11
- 조회 269
- 잡담
-
- 내가 보고싶어서 올리는 세종이 눈물짤
- 10-10
- 조회 1096
- 잡담
-
- 이 사진 보니까 체대생 역할 보고싶다ㅎㅎㅎ
- 10-09
- 조회 433
- 잡담
-
- 입덕한 지 벌써 1년
- 10-09
- 조회 259
- 잡담
-
- 전역, 5주년기념 서포트 모금 시작했더라
- 10-08
- 조회 334
- 잡담
-
- 세종시💙
- 10-06
- 조회 261
- 잡담
-
- D-40 내일부터 3n이다!!!
- 10-06
- 조회 271
- 잡담
-
- 별 생각없이 캐스팅기사만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 10-05
- 조회 284
- 잡담
-
- 가죽자켓입은 세종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 10-04
- 조회 436
- 잡담
-
- 멜로코 보고싶다
- 10-03
- 조회 563
- 잡담
-
- 데뷔 5주년, 전역 기념 선물로 뭐가 좋을까
- 10-02
- 조회 296
- 잡담
-
- 10월 되니까
- 10-01
- 조회 264
- 잡담
-
- 드디어 10월
- 10-01
- 조회 320
- 잡담
-
- 세종시💙
- 09-30
- 조회 264
- 잡담
-
- 갤러리보는데 세종이 머리 진짜 길었구나ㅋㅋㅋㅋㅋㅋ
- 09-30
- 조회 497
- 잡담
-
- 세종시💙
- 09-30
- 조회 213
- 잡담
-
- 세종아 뭐해?
- 09-29
- 조회 3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