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 그냥 기다려보면 안되나
- 04-09
- 조회 699
- 잡담
-
- 못해도 5월말~6월초에는 한국에서 당연히 단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 04-09
- 조회 400
- 잡담
-
- 5월에 콘서트엿으면
- 04-09
- 조회 395
- 잡담
-
- 나한테 썸머콘 전에 콘이 없을수도 있다는 가정은 없었어
- 04-09
- 조회 418
- 잡담
-
- 국내콘 일정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 04-09
- 조회 480
- 잡담
-
-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 <The New Xcene> Special Live in Europe & UK
- 04-09
- 조회 596
- 스퀘어
-
- 근데 쇼케 쌩랜덤이었던거야?
- 04-09
- 조회 559
- 잡담
-
- 혹시혹시나 찐런즈 앞자리 주려고 그런거엿다면
- 04-09
- 조회 614
- 잡담
-
- 지석이 기타 빌린거였구나ㅋㅋ
- 04-09
- 조회 219
- 잡담
-
- 1차 떨어지고 2차는 안했는데 ㅜㅠ 다 된거야 2차???
- 04-09
- 조회 504
- 잡담
-
- 인스트 샘플러 어제 올라와줘서 감사하다
- 04-09
- 조회 164
- 잡담
-
- 지금 쇼케 당첨 정보 입력하는거 잘 돼?
- 04-09
- 조회 275
- 잡담
-
- 응원봉없이 가도되려나
- 04-09
- 조회 275
- 잡담
-
- ㅠㅠㅠㅠ 나 됐어
- 04-09
- 조회 234
- 잡담
-
- 그냥 다 됐나봨ㅋ
- 04-09
- 조회 479
- 잡담
-
- 쇼케 자리는 완전 랜덤인건가?!
- 04-09
- 조회 277
- 잡담
-
- 쇼케 간다!!!!
- 04-09
- 조회 89
- 잡담
-
- 헐 한장 넣었는데 됐어
- 04-09
- 조회 198
- 잡담
-
- 헐 나도됏어
- 04-09
- 조회 136
- 잡담
-
- 오잉 한장의 기적됐다
- 04-09
- 조회 2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