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엑디즈방 2026 상반기 총선 결과😈 12
  • 😈엑디즈방 2025 총선 결과😈 28
  • 😈 엑디즈방 집단지성 Xdinary Heroes 노래 취향표/키워드 조사 결과 😈 30
  • 🤘2026년 6월 24일의 엑디즈🤘 41
  • 인구조사해보쟈😈🤟 2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그.. 그냥 기다려보면 안되나
    • 04-09
    • 조회 699
    • 잡담
    13
    • 못해도 5월말~6월초에는 한국에서 당연히 단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 04-09
    • 조회 400
    • 잡담
    5
    • 5월에 콘서트엿으면
    • 04-09
    • 조회 395
    • 잡담
    6
    • 나한테 썸머콘 전에 콘이 없을수도 있다는 가정은 없었어
    • 04-09
    • 조회 418
    • 잡담
    5
    • 국내콘 일정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 04-09
    • 조회 480
    • 잡담
    6
    •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 <The New Xcene> Special Live in Europe & UK
    • 04-09
    • 조회 596
    • 스퀘어
    16
    • 근데 쇼케 쌩랜덤이었던거야?
    • 04-09
    • 조회 559
    • 잡담
    6
    • 혹시혹시나 찐런즈 앞자리 주려고 그런거엿다면
    • 04-09
    • 조회 614
    • 잡담
    9
    • 지석이 기타 빌린거였구나ㅋㅋ
    • 04-09
    • 조회 219
    • 잡담
    4
    • 1차 떨어지고 2차는 안했는데 ㅜㅠ 다 된거야 2차???
    • 04-09
    • 조회 504
    • 잡담
    2
    • 인스트 샘플러 어제 올라와줘서 감사하다
    • 04-09
    • 조회 164
    • 잡담
    2
    • 지금 쇼케 당첨 정보 입력하는거 잘 돼?
    • 04-09
    • 조회 275
    • 잡담
    6
    • 응원봉없이 가도되려나
    • 04-09
    • 조회 275
    • 잡담
    3
    • ㅠㅠㅠㅠ 나 됐어
    • 04-09
    • 조회 234
    • 잡담
    4
    • 그냥 다 됐나봨ㅋ
    • 04-09
    • 조회 479
    • 잡담
    5
    • 쇼케 자리는 완전 랜덤인건가?!
    • 04-09
    • 조회 277
    • 잡담
    3
    • 쇼케 간다!!!!
    • 04-09
    • 조회 89
    • 잡담
    2
    • 헐 한장 넣었는데 됐어
    • 04-09
    • 조회 198
    • 잡담
    3
    • 헐 나도됏어
    • 04-09
    • 조회 136
    • 잡담
    3
    • 오잉 한장의 기적됐다
    • 04-09
    • 조회 243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