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엑디즈방 2026 상반기 총선 결과😈 12
  • 😈엑디즈방 2025 총선 결과😈 28
  • 😈 엑디즈방 집단지성 Xdinary Heroes 노래 취향표/키워드 조사 결과 😈 30
  • 🤘2026년 6월 24일의 엑디즈🤘 41
  • 인구조사해보쟈😈🤟 2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번 앨범 애들 작사작곡 참여!
    • 04-17
    • 조회 272
    • 잡담
    2
    • 맨날 주식 얘기하는 친구한테 라하라 추천함ㅋㅋㅋ
    • 04-17
    • 조회 198
    • 잡담
    2
    • 7시반까지 못 갈까봐 벌써 쫄린다 ..
    • 04-17
    • 조회 174
    • 잡담
    1
    • 쇼케 전에 최애곡 한 번 물어볼까낭ㅋㅋㅋ
    • 04-17
    • 조회 301
    • 잡담
    29
    • 라하라 가사 해석 봐ㅋㅋㅋㅋ
    • 04-17
    • 조회 291
    • 잡담
    3
    • 승민이 힘내라..
    • 04-17
    • 조회 243
    • 잡담
    2
    • 쇼케 자리 랜덤인거 어떤식일지 궁금하다
    • 04-17
    • 조회 250
    • 잡담
    2
    • 다들 쇼케 몇 시 도착 예정이야?
    • 04-17
    • 조회 234
    • 잡담
    10
    •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 "Voyager" Singalong Guide
    • 04-17
    • 조회 94
    • 스퀘어
    2
    • 건일은 "정수와 주연의 상반된 보컬 스타일이 우리만의 강점"이라며
    • 04-17
    • 조회 189
    • 잡담
    1
    • 다 듣고니까 난 노쿨키즈존이 제일 좋다
    • 04-17
    • 조회 180
    • 잡담
    2
    • 이번 앨범 진짜 미쳤다ㅜㅜㅜ
    • 04-17
    • 조회 64
    • 잡담
    • 노래 들으니까 쇼케 못가는게 더 슬퍼졌어
    • 04-17
    • 조회 78
    • 잡담
    • 다들 합주하느라 고생했겠다
    • 04-17
    • 조회 61
    • 잡담
    • 회사라 이어폰 한쪽만 끼고 몰래 듣는중 ㅠㅠ
    • 04-17
    • 조회 42
    • 잡담
    • 주식얘기인거 알고 라하라 가사 보면서 들으니까 도박?중독자 된 기분이야
    • 04-17
    • 조회 151
    • 잡담
    1
    • 멜론 아티스트 노트
    • 04-17
    • 조회 129
    • 잡담
    • 헕쏘굳 기타라인 약간 앙콘 때 럽피 드솔 느낌나지 않아?
    • 04-17
    • 조회 80
    • 잡담
    1
    • 아 당장 네모반 사려고 핫트랙스 전화했더니
    • 04-17
    • 조회 269
    • 잡담
    2
    • 멤버들이 멜로디 기깔나게 쓰고 건일이가 작사할때 고생했다더니
    • 04-17
    • 조회 112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