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앨범 애들 작사작곡 참여!
- 04-17
- 조회 272
- 잡담
-
- 맨날 주식 얘기하는 친구한테 라하라 추천함ㅋㅋㅋ
- 04-17
- 조회 198
- 잡담
-
- 7시반까지 못 갈까봐 벌써 쫄린다 ..
- 04-17
- 조회 174
- 잡담
-
- 쇼케 전에 최애곡 한 번 물어볼까낭ㅋㅋㅋ
- 04-17
- 조회 301
- 잡담
-
- 라하라 가사 해석 봐ㅋㅋㅋㅋ
- 04-17
- 조회 291
- 잡담
-
- 승민이 힘내라..
- 04-17
- 조회 243
- 잡담
-
- 쇼케 자리 랜덤인거 어떤식일지 궁금하다
- 04-17
- 조회 250
- 잡담
-
- 다들 쇼케 몇 시 도착 예정이야?
- 04-17
- 조회 234
- 잡담
-
-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 "Voyager" Singalong Guide
- 04-17
- 조회 94
- 스퀘어
-
- 건일은 "정수와 주연의 상반된 보컬 스타일이 우리만의 강점"이라며
- 04-17
- 조회 189
- 잡담
-
- 다 듣고니까 난 노쿨키즈존이 제일 좋다
- 04-17
- 조회 180
- 잡담
-
- 이번 앨범 진짜 미쳤다ㅜㅜㅜ
- 04-17
- 조회 64
- 잡담
-
- 노래 들으니까 쇼케 못가는게 더 슬퍼졌어
- 04-17
- 조회 78
- 잡담
-
- 다들 합주하느라 고생했겠다
- 04-17
- 조회 61
- 잡담
-
- 회사라 이어폰 한쪽만 끼고 몰래 듣는중 ㅠㅠ
- 04-17
- 조회 42
- 잡담
-
- 주식얘기인거 알고 라하라 가사 보면서 들으니까 도박?중독자 된 기분이야
- 04-17
- 조회 151
- 잡담
-
- 멜론 아티스트 노트
- 04-17
- 조회 129
- 잡담
-
- 헕쏘굳 기타라인 약간 앙콘 때 럽피 드솔 느낌나지 않아?
- 04-17
- 조회 80
- 잡담
-
- 아 당장 네모반 사려고 핫트랙스 전화했더니
- 04-17
- 조회 269
- 잡담
-
- 멤버들이 멜로디 기깔나게 쓰고 건일이가 작사할때 고생했다더니
- 04-17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