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06.22 |
14,021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4,0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3,285 |
|
공지
|
알림/결과 |
😈엑디즈방 2026 상반기 총선 결과😈
12 |
06.20 |
260 |
|
공지
|
알림/결과 |
😈엑디즈방 2025 총선 결과😈
28 |
25.12.09 |
1,741 |
|
공지
|
알림/결과 |
😈 엑디즈방 집단지성 Xdinary Heroes 노래 취향표/키워드 조사 결과 😈
30 |
24.12.01 |
9,05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6월 22일의 엑디즈🤘
41 |
24.10.18 |
26,762 |
|
공지
|
알림/결과 |
인구조사해보쟈😈🤟
227 |
24.09.25 |
13,6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881 |
잡담 |
방금 막콘 f2 포도알 봤었는데 걍 바라만 봄ㅜ...
1 |
05.26 |
268 |
|
15880 |
잡담 |
근데 진짜 통로석부터 쫙 빠지더라
7 |
05.26 |
484 |
|
15879 |
잡담 |
양일 스탠딩인 사람 있음?
2 |
05.26 |
209 |
|
15878 |
잡담 |
셔틀 말인데 혹시 공연 종료 시간이 앵콜 땜에 늦어지면 같이 늦어지나..?
3 |
05.26 |
245 |
|
15877 |
잡담 |
앞으로도 막콘은 선예매 아니면 어렵겠다
1 |
05.26 |
153 |
|
15876 |
잡담 |
작년 썸콘이 진짜 기억에 많이 남기는 했다 ㅋㅋㅋㅋ
5 |
05.26 |
282 |
|
15875 |
잡담 |
한 번 쯤 정면 위에서 무대를 전체적으로 보고싶었어
4 |
05.26 |
246 |
|
15874 |
잡담 |
작년 썸콘은 바깥도 미친더위였는데 핸드볼 안이 진짜 하나도 안 시원했어
3 |
05.26 |
202 |
|
15873 |
잡담 |
퀸즈스마일 공식셔틀도 열렸으니까 필요한덬들 ㄱㄱ
3 |
05.26 |
248 |
|
15872 |
잡담 |
인스파 실내대기 시원해??
2 |
05.26 |
253 |
|
15871 |
잡담 |
우리는 어차피 다 스탠딩으로 볼거니 3층 앞열 유리벽 상관 없겟지?
1 |
05.26 |
150 |
|
15870 |
잡담 |
근데 요즘 날씨보니까 인스파 멀긴해도 실내대기인건 다행인거같음
5 |
05.26 |
199 |
|
15869 |
잡담 |
막콘은 이제 자리읍네
3 |
05.26 |
282 |
|
15868 |
잡담 |
선예매로 간신히 양일 3층끝 잡은거 실화?
4 |
05.26 |
274 |
|
15867 |
잡담 |
체력이슈로 스탠딩은 안가려고했는데 어쩔수없이 스탠딩 예매했다
4 |
05.26 |
204 |
|
15866 |
잡담 |
입덕하고 첫 티켓팅인데 머리아프고 입맛없어짐
8 |
05.26 |
265 |
|
15865 |
잡담 |
인스파이어 시야 궁금한 덬들은 여기 참고하면 될듯
4 |
05.26 |
407 |
|
15864 |
잡담 |
튕기다가 이제 들어갔는데 막콘 자리 없어ㅠㅠ
1 |
05.26 |
156 |
|
15863 |
잡담 |
막콘 정면 맨뒷줄 간다
2 |
05.26 |
202 |
|
15862 |
잡담 |
자리욕심없고 공연장 넉넉해서 다행인듯
2 |
05.26 |
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