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6 00:05 12,4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0,429
공지 알림/결과 😈엑디즈방 2026 상반기 총선 결과😈 12 06.20 258
공지 알림/결과 😈엑디즈방 2025 총선 결과😈 28 25.12.09 1,741
공지 알림/결과 😈 엑디즈방 집단지성 Xdinary Heroes 노래 취향표/키워드 조사 결과 😈 30 24.12.01 9,054
공지 알림/결과 🤘2026년 6월 22일의 엑디즈🤘 41 24.10.18 26,762
공지 알림/결과 인구조사해보쟈😈🤟 227 24.09.25 13,6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881 잡담 방금 막콘 f2 포도알 봤었는데 걍 바라만 봄ㅜ... 1 05.26 268
15880 잡담 근데 진짜 통로석부터 쫙 빠지더라 7 05.26 484
15879 잡담 양일 스탠딩인 사람 있음? 2 05.26 209
15878 잡담 셔틀 말인데 혹시 공연 종료 시간이 앵콜 땜에 늦어지면 같이 늦어지나..? 3 05.26 245
15877 잡담 앞으로도 막콘은 선예매 아니면 어렵겠다 1 05.26 153
15876 잡담 작년 썸콘이 진짜 기억에 많이 남기는 했다 ㅋㅋㅋㅋ 5 05.26 282
15875 잡담 한 번 쯤 정면 위에서 무대를 전체적으로 보고싶었어 4 05.26 246
15874 잡담 작년 썸콘은 바깥도 미친더위였는데 핸드볼 안이 진짜 하나도 안 시원했어 3 05.26 202
15873 잡담 퀸즈스마일 공식셔틀도 열렸으니까 필요한덬들 ㄱㄱ 3 05.26 248
15872 잡담 인스파 실내대기 시원해?? 2 05.26 253
15871 잡담 우리는 어차피 다 스탠딩으로 볼거니 3층 앞열 유리벽 상관 없겟지? 1 05.26 150
15870 잡담 근데 요즘 날씨보니까 인스파 멀긴해도 실내대기인건 다행인거같음 5 05.26 199
15869 잡담 막콘은 이제 자리읍네 3 05.26 282
15868 잡담 선예매로 간신히 양일 3층끝 잡은거 실화? 4 05.26 274
15867 잡담 체력이슈로 스탠딩은 안가려고했는데 어쩔수없이 스탠딩 예매했다 4 05.26 204
15866 잡담 입덕하고 첫 티켓팅인데 머리아프고 입맛없어짐 8 05.26 265
15865 잡담 인스파이어 시야 궁금한 덬들은 여기 참고하면 될듯 4 05.26 407
15864 잡담 튕기다가 이제 들어갔는데 막콘 자리 없어ㅠㅠ 1 05.26 156
15863 잡담 막콘 정면 맨뒷줄 간다 2 05.26 202
15862 잡담 자리욕심없고 공연장 넉넉해서 다행인듯 2 05.26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