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덬들 일예도 할거야?
- 05-27
- 조회 371
- 잡담
-
- 분명 티켓팅했는데 왜 공허한지 아시는 분
- 05-27
- 조회 463
- 잡담
-
- 덬들 콘서트 언제가?
- 05-27
- 조회 559
- 잡담
-
- 오늘 하루 진짜 길었다ㅋㅋㅋㅋㅠㅠ
- 05-26
- 조회 204
- 잡담
-
- 건일이 슈밴(맞겠지?) 오디션 봤었다는건 첨듣는거같다
- 05-26
- 조회 460
- 잡담
-
- 헐 뭐야 장치 뭐야
- 05-26
- 조회 216
- onair
-
- 앉아서 부르는데도 잘해
- 05-26
- 조회 50
- onair
-
- 와 라이브 진짜 좋당
- 05-26
- 조회 62
- onair
-
- 놀티켓 예매창 들어가면
- 05-26
- 조회 378
- 잡담
-
- 경청 몇시간해?
- 05-26
- 조회 181
- 잡담
-
- 헉 라디오 라이브도 해줄건가보다
- 05-26
- 조회 118
- 잡담
-
- [LIVE] 경청에 이렇게 멋진 밴드맨들이라니✨ Xdinary Heroes와 함께합니다! | 정승제의 경청 w. #엑스디너리히어로즈
- 05-26
- 조회 162
- 스퀘어
-
- 티켓팅하고 확 늙어서 바로 잘뻔했는데 라디오 까먹고있었음....ㅋㅋㅋㅠㅠ
- 05-26
- 조회 200
- 잡담
-
- 내 공식 선예매는 입성을 위한 의미가 있었구나
- 05-26
- 조회 373
- 잡담
-
- 다들 퇴근했어?
- 05-26
- 조회 165
- 잡담
-
- 폰 컴 뭐로 잡았어?
- 05-26
- 조회 436
- 잡담
-
- Team3층 가보자고 ㅋㅋ
- 05-26
- 조회 269
- 잡담
-
- 내 손에 티켓이 있으니까 이제야 마음이 편해졌어
- 05-26
- 조회 85
- 잡담
-
- 다들 셔틀 어디로할꺼야?
- 05-26
- 조회 450
- 잡담
-
- 그래도 좀 맘편히 라디오 보겠다
- 05-26
- 조회 1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