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다쳐서 티켓 취소했었는데 방금 첫콘 3층 1열 잡았다!!!!!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466
셀털 ㅈㅅㅠㅠ
하 진짜 너무 가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1열이니까 앉아도 되겠지??
좀 나아서 설 순 있는데
콘서트 내내 서있긴 힘들것 같아서ㅠㅠ
셀털 ㅈㅅㅠㅠ
하 진짜 너무 가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1열이니까 앉아도 되겠지??
좀 나아서 설 순 있는데
콘서트 내내 서있긴 힘들것 같아서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