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이 생겨서 유로파 결승전 취소하고 ㅠㅠㅠ 돈 다 날리고 ㅋㅋ
마지막 경기라도 가야겠다 싶어서 감 흥민이는 안뛰었지만
계속 선수들 웜업하는거 진지하게 보면서 매디슨이랑 얘기함
시즌 막경기 + 우승이라 분위기 최고였다
물론 그게 토트넘 마지막일줄은 몰랐지ㅠ
마지막 경기라도 가야겠다 싶어서 감 흥민이는 안뛰었지만
계속 선수들 웜업하는거 진지하게 보면서 매디슨이랑 얘기함
시즌 막경기 + 우승이라 분위기 최고였다
물론 그게 토트넘 마지막일줄은 몰랐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