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 오픈트레이닝 1번, 경기 2번이었잖아
근데 옾트랑 경기 하나 티켓은 잡았는데 남은 한 경기 티켓을 못 구한거야!
아 난 쏘니 보러 가야하는데! 가고싶은데! 못구해서 진짜 맨날 취켓팅 하면서 미칠거 같은 정신머리로 살았음
근데 주말에 친오빠가 자취방에서 본가 와서 이제 다같이 외식하러 나가는데? 자기가 내일 여친이랑 토트넘 내한 그 경기를 보러가게 됐대 내가 티켓 못잡은 그 경기를!
그래서 너무 부러워하면서 내 상황을 얘기해줬더니 오빠가 ㅈㄴ 놀리는거야 네 몫까지 쏘니 잘 보고 오겠다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열받아서 아무말 안하고 있다가 내가 ㅅㅂ 어떻게든 간다 하는 마음으로 취소표 나오는 그 시간대? 주변 통해서 알아내가지고
다음날 일요일 경기날 아침에 자다가 벌떡 일어나서 바로 삘 와서 갤탭 키고 새고 한번 했더니 또 3층 취소표 우르르 뜨길래 걍 자리 아무거나 고르고 결제해서 바로 씻고 오후에 경기장 감
근데 오빠는 그걸 모르니까 내가 경기장 가서 그 얘기 했더니 개놀라는거야 그걸 또 어케 잡아왔냐고;;
나중에 집가서 오빠가 또 엄마아빠한테 어이없는 표정으로 그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 얘 진짜 미친거 같애... 그정도면 걍 못올거라 생각했는데 그새 그걸 또 어떻게 잡아서 왔어? 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진짜 집요하다... 이러더라고 오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오빠 반응이 ㅈ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렇게 잘 보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