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런던갔을때 숙소 킹스크로스역 5분거리 였는데
어디 놀러나갔다가도 장실 가고싶으면 유료로 상태가 어떨지 모를 공중화장실 쓰느니... 걍 다시 전철타고 숙소와서 장실 들렀다 다시 나가고, 쉬다가 나가고 이랬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여였고 지하철이 은근 빨리 왔어서)
근데 가기전부터 토트넘 화장실 좋다고 핸드드라이어도 다이슨이래서 오 함 가봐야지~ 했는데 경기보면서 뭘 먹질 않아서 ㅋㅋㅋㅋ 갈일이 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가본거 후회됨...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