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도 전술이 아니라 솔직히 선수들이 캐리했던거고 그 이후 멕시코 남아공 보면 전술이 그냥 선수들 발목잡는 수준이던데
그냥 자유롭게 마음대로 뛰게했음 최소 공격은 더 수월하게 했을꺼같음
공이 그냥 우리 공격진한테 안오던데 계속 뒤에서만 볼돌리고 있고
체코전도 전술이 아니라 솔직히 선수들이 캐리했던거고 그 이후 멕시코 남아공 보면 전술이 그냥 선수들 발목잡는 수준이던데
그냥 자유롭게 마음대로 뛰게했음 최소 공격은 더 수월하게 했을꺼같음
공이 그냥 우리 공격진한테 안오던데 계속 뒤에서만 볼돌리고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