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3 대표팀에 감독으로 이민성이 온 뒤로
작년인가 올해인가 U-23 아시안컵에서 일본한테 0:3인가 점수차이로 졌는데 이때 일본팀 선수들이 우리보다 3-4살 어렸음
참고로 8강에서 인도네시아한테도 졌는데 이번 아시안컵에서는 올림픽 출전권이 안걸려 있어서 다행이었지 만약 있었다면 지난 파리 올림픽에 이어서
LA 올림픽도 출전 못할뻔 했음 (다음 U-23 아시안컵에서 올림픽 출전권이 걸려있음)
난 이때 축협에서 경질하거나 이민성 스스로 사퇴할 줄 알았는데 경질도 없고 사퇴도 없었음
그 결과 중국한테 4실점으로 영혼까지 털리고 며칠전에는 키르기스탄한데 0:1로 졌음 (한국 대표팀은 유럽파 포함한 최정예 멤버였어)
무엇보다 홍명보랑 똑같이 전술 자체가 없어.. 그냥 뻥축구... 패스 전술 자체가 없어 최종 수비가 그냥 아 묻지마 아무나 받아 최전방으로 그냥 뻥....
내가 볼때에는 홍명보보다 더 심각한게 이민성 얘임
이민성 지금 당장 경질 안하면 이번에 열리는 나고야 아시아게임에서 처참한 결과 나온다
이민성 얘를 지금이라도 당장 경질하게 여기저기 여론으로 압박해야 하는데 홍명보 이 새끼 때문에 이민성 얘가 완전 묻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