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월드컵 최악의 경기임 2018처럼 마무리라도 잘한것도 아니고 이게 뭐지??? 보는 나도 멘탈 나가는데 선수들 어캄
잡담 남아공전이 마지막 경기면 안되는거잖아
4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역대 월드컵 최악의 경기임 2018처럼 마무리라도 잘한것도 아니고 이게 뭐지??? 보는 나도 멘탈 나가는데 선수들 어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