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규 이임생 열하나회 끄나풀들이 축협 장악하고 홍명보가 감독했을 때부터 암흑기 시작한거같아 박주호가 총대 매고 축협 저격했을 때 02선배들이랑 관련자들도 나서서 다같이 도와줬으면 이렇게까진 안됐을텐데 그때가 축협 갈아엎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다고... 지금이 진짜 마지막 기회같은데 그냥 20년은 죽었다 생각하고 썩은 뿌리부터 싹 다 뽑아내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시스템 만들고 감독 유소년 키워야한다고 생각
잡담 해버지 말처럼 2014년부터 잘못된듯
30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