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하나 조건된거가지고 하늘이 홍명보호를 버리지않았다 바로 기사로 드릉드릉 염병하고 홍명보도 예전에 32강이 목표라고해서 자기는 목표달성했다 ㅇㅈㄹ떨면서 명장병떨거 생각하니 진짜 개짜증남 소패같은 인터뷰도 다신안보고싶은데 선수들 마무리 생각하면 또 그게아니고 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