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잘하네
onair 벨링엄 어시야?
9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1 | 06.27 | 18,22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9,8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7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896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6,210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8628 | onair | 뭐해 | 08:48 | 4 |
| 1278627 | onair | 안돼 | 08:48 | 19 |
| 1278626 | 잡담 | 우즈벡 첫 월드컵 본선이라며 | 08:48 | 6 |
| 1278625 | onair | 승리가 필요해서 포백 전환 예상 | 08:46 | 58 |
| 1278624 | onair | 공격짜임새 괜찮지 않아? 1 | 08:46 | 27 |
| 1278623 | onair | 우즈벡 1,2차전은 어땠어? 4 | 08:45 | 87 |
| 1278622 | onair | 샤따내려줘 | 08:45 | 19 |
| 1278621 | 잡담 | 만약 우콩전 이대로 끝난다면 제발 오스트리아가 힘내길 ㅠ | 08:45 | 23 |
| 1278620 | 잡담 | 치지직 전체화면 시 댓글창 어떻게 없애?ㅜㅜ 3 | 08:45 | 40 |
| 1278619 | onair | 우즈벸 7골 넣고 이겨야 32강 진출이래 2 | 08:45 | 170 |
| 1278618 | onair | 진짜 희망의 불씨가 꺼지질 않네........ | 08:45 | 26 |
| 1278617 | onair | 우즈벡이 잘하는데???? | 08:44 | 25 |
| 1278616 | onair | 우리나라에 보고싶었던게 저런모습인데 1 | 08:44 | 57 |
| 1278615 | onair | 와 근데 골 진짜 대박 잘 넣었다 저게 저렇게 휘네?!?! | 08:43 | 16 |
| 1278614 | onair | 스페인하고 우즈벡이 우리나라보다 더 우리나라같은거 뭔느낌인지 앎? 4 | 08:43 | 169 |
| 1278613 | 잡담 | 샤따내려 | 08:42 | 27 |
| 1278612 | onair | 근데 진짜 탈락 확정인 팀도 열심히 하는데 진짜 창피하다 창피해 5 | 08:42 | 168 |
| 1278611 | 잡담 | 오스트리아 알제리는 폼으론 누가 정배임? 1 | 08:42 | 56 |
| 1278610 | onair | 어시 봄???? 어시도 존나 멋짐 1 | 08:42 | 48 |
| 1278609 | onair | 아니 근데 우즈백이 진짜 잘함 | 08:42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