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예선에서 우리가 져서 기다리는 우즈벡은 본선 못간 적 있거든ㅋㅋㅋㅋㅠㅠㅠ 우즈벡 감독이 대놓고 우리랑 같이 월드컵 가자고 인터뷰도 했는데ㅋㅋㅋㅠㅠㅠ이번에 염치 없지만 힘내보자 우즈벡ㅋㅋㅋ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