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는 개달려들 거고 가나는 져도 진출이라 https://theqoo.net/wsoccer/425949484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8 크로아티아는 이기거나 비겨야만 해서 겁나 뛸 거고가나는 비겨도 져도 진출이라가나는 안 다치게만 뛰자... 할 가능성이 크겠네ㅠㅠ...야 너네도 뛰라고ㅠㅠ